헬스 건강식품/유산균

배우 장가현 몸매관리 비법, 프롤린 유산균 효능

건강통통 2020. 5. 30. 18:09
반응형

TBC 맛있는 하우스 63회

 

배우 장가현의 다이어트 비법

1. 줌바 댄스 

골반과 복부를 많이 사용하는 줌바 댄스는 장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변비 해결은 물론 독소 배출도 도와줍니다. 

 

2. 자세교정 스트레칭

1) 다리는 11자로 놓고 바르게 않습니다.

2) 새끼손가락은 배꼽에 엄지손가락은 명치 밑에 대고 허리를 곱게 폅니다. 

3) 척추를 위로 당기는 느낌으로 쭉 폅니다. 

 

생활 속에서 자세만 바르게 잡아줘도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고 몸매 교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3. 껌 씹기로 식욕감소시키기 

 

뇌 속임 다이어트의 일종으로 저작 운동(씹는 운동)을 하게 되면 뇌는 음식을 먹었다고 착각을 하게 되서 공복감이 사라지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4. 식이섬유로 건강한 장 만들기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은 위장을 거치며 물을 흡수하기 때문에 부피가 커져서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게 됩니다. 식이섬유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기 때문에 장내 균형 유지를 위해서 식이섬유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 장 건강 지키는 프롤린 유산균

장까지 살아남아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유익균입니다. 

 

장 속 유해균과 유익균의 비율이 비만을 만든다

유익균 중 박테로이데테스균은 장의 기능을 높여줌으로써 음식물의 분해를 도와주고 흡수된 영양소들이 몸에 축적되지 않고 에너지원으로 활용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날씬균이라고 부릅니다. 

 

유해균 중 피르미쿠테스균은 장 속에서 당의 발효를 돕고 지방산을 생성해 비만을 유도하기 때문에 뚱보균이라고 부릅니다. 우리 몸속에 뚱보균이 증가할수록 지방이 쌓이고 독소와 염증이 함께 만들어집니다. 독소와 염증은 날씬균의 성장을 방해하면서 뚱보균의 성장을 돕기 때문에 악순환이 반복되면서 살이 찌는 체질로 변하게 됩니다. 

 

 

장 속 유익균을 늘리려면? 중간균을 잡아라!

중간균을 유익균으로 바꾸려면?

 

1) 규칙적인 운동

2) 스트레스 안 받기

3)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 먹기 

4) 유산균 섭취하기 

 

프롤린 유산균은 유익균의 증식을 도와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유산균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와 장건강 돕는 <프롤린 유산균>

프롤린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몸에서 힘줄, 인대, 관절의 결합 조직을 생성하는 물질입니다. 프롤린이 중요한 이유는 미생물이 외부환경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분비하는 물질과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프롤린을 유산균에 투입해 프롤린 공법으로 제조한 것이 프롤린 유산균입니다. 일반 유산균은 위산, 담즙산에 의해 사멸되는 반면 프롤린 유산균은 프롤린 공법으로 힘이 강화되었기 때문에 소화 효소를 이겨내고 장에 안착이 가능합니다.

 

과량의 유산균을 섭취할 경우 복통 또는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루 약 2g, 일일 섭취 권장량을 지켜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을 잘못할 경우 유산균이 사멸할 수 있기 때문에 실온 보관 등 안정성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