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 건강정보

셀룰라이트 원인과 예방, 김송 유산균 LGG유산균 효능과 추천

건강통통 2020. 7. 27. 15:39
반응형

TV조선 알맹이 83회 방송

 

공포의 살 죽은 살! 셀룰라이트

13세 이상 성인 90% 이상이 가지고 있는 셀룰라이트는 지방 조직이 변형된 염증 덩어리로 피부 탄력 저하, 비만, 당뇨, 고혈압, 돌연사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셀룰라이트는 섬유소, 염분, 노폐물이 지방세포와 엉겨 붙어 오염된 상태로 지방 조직이 변성되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지 못하고 죽은 살이 되어 버린 것입니다. 

 

셀룰라이트 생성 원인

1) 지방 세포를 둘러싼 바탕질의 오염

2) 크기를 키운 지방세포

 

셀룰라이트는 단순히 미용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혈관을 막는 주범이 될 수 있습니다. 심근경색, 뇌졸중의 위험이 높아지고 암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셀룰라이트 완벽 차단 방법

1) 무너진 신체 균형을 맞춰라!

2) 장내 세균 균형을 맞춰라!

가수 김송의 즐거운 감량 비법

1) 춤 다이어트

2) 채소가 풍부한 식단

식사는 거르지 않고 장 건강에 좋은 채소가 풍부한 식단으로 구성합니다. 

 

<차돌숙주볶음>

1. 부추, 양파 위에 차돌박이와 숙주를 볶아 올립니다.

2. 유자 폰즈 한 병, 유자 드레싱, 레몬을 넣고 후추 약간, 마늘, 생강으로 간을 맞춥니다. 

3. 만든 소스를 뿌리면 완성입니다. 

 

3) LGG 유산균

최신의 유산균 기술력이 집약된 3세대 유산균으로 장 정착성, 생존력이 높아 다이어트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죽은 살 타파를 돕는 <LGG 유산균>

LGG 유산균은 유산균 개발자와 발견한 유산균 이름의 첫 글자를 딴 이름입니다.

Lactobacillus(락토바실러스) 유산균 

Gorbach (고르바) 박사

Goldin(골딘) 박사

 

발효 식품에서 발견한 1세대 유산균, 사람의 몸에서 분리한 2세대 유산균, 3세대 유산균은 유산균 데이터를 토대로 전문가들이 배양한 유산균으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LGG), BB-12가 대표적입니다. 

 

실제로 LGG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바실러스 균을 12주간 섭취하게 한 결과 피하, 내장 지방이 감소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LGG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에 강한 생존력을 발휘해 장까지 도달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섬모(운동성 세포)가 달린 LGG 유산균은 장 정착성이 좋아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비만을 유발하는 유해균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입니다. 

 

LGG 유산균은 간에 지방이 쌓이는 걸 억제하고 지방세포 크기를 줄여 비만, 셀룰라이트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 유산균은 장에서 평균 3일정도 생존하는데 LGG 유산균은 일주일 이상 생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뛰어난 생존력으로 살아있는 LGG 유산균이 대변에서 발견될 정도입니다. 

 

LGG 유산균은 장 기능을 향상시켜 면역 질환 예방을 도와주고 면역 기능 강화에 효과적입니다. 또 유해균 번식을 막아 여성의 질염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고 설사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똑똑한 LGG 유산균 섭취법

반드시 제품에 표기된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유산균과 항생제 섭취 시 주의사항은 균을 죽이는 항생제 특성상 5시간의 시차를 두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균 고르는 꿀팁

1) 식약처 권장 유산균 수 100억 마리를 충족하는지 확인할 것!

2) 상온 또는 냉장 보관인지 확인할 것!

반응형